본문 바로가기
IT 이야기/UNBOXING | 개봉기

Xbox 기어즈 5 한정판 무선 컨트롤러 개봉기

by 위니Elwiny 2019. 9. 10.
728x90

Xbox 무선 컨트롤러 - 기어즈 5 케이트 디아즈 개봉기

Xbox controller - Gears 5 Kait Diaz edition Unboxing

by JesuaR/슈아


 

 

 

엑스박스 컨트롤러를 처음으로 구매한 것이 언제인지 기억이 명확 치는 않지만, XBOX 360 컨트롤러로 입문했던 것만큼은 명확히 기억하고 있습니다. XBOX 360 유선 컨트롤러는 아직도 잘 써먹고 있을 정도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네요.

 

이후 무선 패드를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매한 XBOX ONE 컨트롤러는 생각보다 오랫동안 사용하지는 못했습니다. XBOX ONE이 출시되면서, 저는 콘솔 대신 무선 패드와 Wi-Fi 리시버만을 구입하여 PC에서 써먹었는데요. 범퍼 버튼의 고장이 고질적인 말은 들었지만 제 패드도 당첨되리라고는 생각을 못했습니다. 안타깝게도 고장이 난 덕분에 반 강제적으로 사용을 금하고, 종종 패드를 사용해 PC 게임을 즐기고플 때에는 PS4에서 사용하는 패드를 잠깐 가져와서 PC 게임을 즐겼죠.

 

하지만 기어즈 5 출시를 기념하면서 발매되는 한정판 패드가 의외로 비싸지 않은 가격에, 그것도 제법 예쁜 외관으로 출시가 된다길래, 심지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버전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뒤도 돌아보지 않고 구매를 눌렀습니다. 기어즈 5 얼티메이트 버전이 9월 6일 선공개했듯이, 패드 또한 미리 예약 구매를 진행한 구매자에게는 6일에 맞추어 패드를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해 주었죠.

 

그리하여 받은 패드는 생각 이상으로 예뻐서, 본래 커버를 씌워놓고 사용하던 기존 XBOX ONE 패드와 달리 그냥 자주 닦아주면서 원래 몸체 그대로 사용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. 무게나 레이아웃에서 별다른 차이를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, 패드의 플라스틱 재질감과 색다른 느낌의 텍스처가 마음에 쏙 드네요. 잔고장 없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.

 

 

늘 그러하듯 이하 사진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반응형

댓글0